2014년 5월 기도제목

– 현재 알로타우에서 진행 중인 번역자 훈련 프로그램 첫 과정(TTC1)은 5월 7일 마치게 됩니다. 마지막 한 주 남았는데 참가자들 모두 건강하게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
– 5월 7일 졸업예배 후 각자의 마을로 돌아가는데 섬에서 온 그룹들은 배가 잘 구해지길, 산에서 온 그룹들은 좋은 날씨 주셔서 하이킹 하는데 어려움이 없기를, 모두 안전하게 마을에 도착해서 가족들과 좋은 만남 갖도록 기도해 주세요.
– 이번달 카니누와 번역팀이 마가복음 수정번역과 역번역을 잘 마쳐서 6월 바이탈 참석할 때 필요한 자료들이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 특별히 6월 바이탈에는 사도행전을 녹음하게 되는데 녹음에 적합한 사람이 잘 선택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
– 저희 부부가 늘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민감하며 순종하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. 멈추어 기다릴 때와 힘차게 앞으로 나갈 때를 잘 분별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좋으신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심을 믿고 그 안에서 자유함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

가정의 달 5월에는 저희와 함께 카니누와 종족을 위해 기도하는 동역자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하길,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있기를, 하나됨을 경험하는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. 모두 힘내세요![ 2014년 5월 1일 ]